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분용 500g 봉투 출시! 신선한 원두를 더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2

안녕하세요, ‘원두 고민 해결사' 브라운백 커피입니다.


브라운백 커피가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소분용 500g 봉투를 출시합니다!


브라운백 커피는 원두를 비롯한 커피와 관련한 고객님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블렌드를 만드는 일,

신선한 원두를 드실 수 있도록 3일 이내 로스팅&블렌딩한 원두를 보내는 일,

상세페이지에 들어갈 단어 하나를 선택하는 일까지도,

‘고객님의 커피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인지'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소분용 봉투를 출시하는 것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원두 1kg을 다 먹기까지 적잖은 시간이 걸리는 분들이 계시기에, 그리고 그 사이 원두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 준비했습니다.

브라운백 커피가 준비한 소분용 봉투는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처럼 아로마 밸브가 달려있어 신선도를 유지하기에 더욱 좋습니다.

봉투 앞면에는 원두 이름과 날짜, 분쇄도를 적을 수 있는 란이 있어 따로 적어두거나 기억하실 필요도 없도록 했습니다.


500g 소분용 봉투로 브라운백 커피의 신선한 원두를, 더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


브라운백 커피는 언제나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고객님의 커피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