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런칭] '클리셰'와 함께 커피빈 스타일 블렌드를 집에서 즐기세요!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59




언제나 브라운백 커피를 아껴주시는 고마운 고객님들!

9월의 첫 월요일, 반가운 소식으로 브라운백 커피가 찾아왔습니다. ^_^


무려 지난 2년간, 꾸준히 문의주셨던 커피빈 스타일 블렌드, '클리셰'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브라운백이 시작한 이래로 변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다면, '모든 맛의 기준은 고객에 있다'라는 믿음일 것입니다.

브라운백이 스타벅스, 이디야, 폴 바셋, 다비도프, 일리 등 여러 브랜드 스타일의 커피를 연구하고 개발했던 것 또한 그 때문입니다.


특유의 다크 로스팅과 다양한 베리에이션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커피빈.

커피빈 스타일의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 브라운백 커피에도 커피빈 스타일의 블렌드를 수차례 요청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랜 연구 끝에 드디어 커피빈 스타일의 블렌드를 선보입니다.


클리셰는 커피빈 에스프레소 블렌드의 스모키한 향과 맛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업그레이드한 커피입니다.


전체적으로 스모키하고 쌉쌀한 맛이 강하지만, 클리셰의 쓴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스모키하고 쓴맛의 커피를 좋아하지만, 너무 강하게 볶은 커피가 싫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특히 클리셰는 어떤 방법으로 추출해도 일정한 맛을 자랑해 더욱 매력적입니다.


커피빈 스타일 커피를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고객님을 위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 클리셰 200g 또는 1kg 구매 시


(1) 무조건 적립금을 2배로 드립니다!

(2) 브라운백 신제품 스타터킷(Starter kit) 핸드드립 세트 2,000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 클리셰 1kg 구매 시


(1) 클리셰 5kg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2) 종이컵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어딘가 익숙한, 하지만 새로운, 그래서 자꾸 생각나는 커피.

이제 클리셰와 함께 커피빈을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브라운백 커피는 언제나 고객의 입맛에서 시작합니다.

고객님께서 나눠주시는 의견들, 모두 귀담아 듣고 차근차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커피가 있는 곳의 고민을 해결하는

'원두 고민 해결사' 브라운백 커피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