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론칭] 블루보틀 스타일 블렌드 '블루버드'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로 더 풍성하게 즐기세요.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50

브라운백 커피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브라운백이 오랜만에 블렌드 론칭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국내 오픈을 앞두고, 커피를 사랑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라면 생두의 품질이 높은 것은 물론 한 잔의 커피가 만들어지는 환경과 마시는 순간까지 특별해야 한다는 블루보틀의 철학.

커피 한 잔으로 더 즐거운 일상을 선사하고 싶은 브라운백도 깊이 공감합니다.


아직 블루보틀이 한국 매장을 정식 오픈하지 않은 지금, 그 맛을 조금 일찍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브라운백만의 로스팅·블렌딩 기술로 완성한 블루보틀 스타일 블렌드, ‘블루버드’입니다.


블루버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블렌드 벨라도노반이 자랑하는 베리류의 향과 깔끔한 후미를 재현하고, 초콜릿의 단맛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한 블렌드입니다.

홈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 성수동, 삼청동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충분히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그리고 일본이나 미국 등 현지 매장에서 맛보았던 기억을 떠올리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브라운백 블렌드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새로운 경험 ‘블루버드’.

행복이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파랑새처럼, 여러분 가까이에서 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선물 같은 커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다 많은 분께 블루버드의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4월 8일, 단 하루 동안 샘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페셜티 블렌드 블루버드 샘플을 40% 할인된 가격 2,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특별한 가격에 블루버드를 만나보세요.


브라운백 커피는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즐거운 커피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가 있는 곳의 고민을 해결하는

브라운백 커피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