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런칭] 국내 최저가 스페셜티 커피 ‘브라질 스페셜티 RFN’ 출시!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8

안녕하세요, 브라운백 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브라운백 커피에서 드디어! 스페셜티 커피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오랜 고심 끝에 브라운백 커피가 준비한 첫 번째 스페셜티는 ‘브라질 스페셜티 RFN’입니다!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SCAA)의 열 가지 평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라질 스페셜티 RFN’는

산지의 특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독특한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결점두 또한 거의 없어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답니다. ^_^

평소 브라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균형잡힌 맛과 부담없는 바디감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브라운백 커피를 믿고 커피를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믿을 수 있는 커피'를 드리기 위해 원산지도 꼼꼼하게 체크했는데요.

브라질 스페셜티 RFN는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BSCA) 소속 농장에서 자라 안정적으로 공급이 가능하고,

미나스 제라이스(Minas Gerais)주의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더!

브라질 스페셜티 RFN는 ‘레인 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생두로 로스팅한 친환경 원두라는 사실!

열대우림과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주변 산림을 벌목하거나 화학비료,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키운 생두랍니다.


업그레이드된 풍미에 가치까지 더한 커피, ‘브라질 스페셜티 RFN’을 오직 브라운백 커피 고객님들께만 국내 최저가에 제공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적립금 2배 이벤트]도 진행하니,

스페셜티 커피에 어울리는 스페셜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_^


브라질 스페셜티 RF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브라질 스페셜티 RFN 자세히 보기 : https://bit.ly/2IfrMGO


브라운백 커피는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브라운백 커피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