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리뷰

고객 리뷰

브라운백 커피 상품을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예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진하고 괜찮네용!
작성자 백수****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7-29
  • 추천 4 추천하기
  • 조회수 197

후기에 너무기름지고 별로라는 분이 계셔서 주문할까 망설였지만 그래도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요~!

 커피를 좋아는하지만 워낙 카페인에 민감해서  콜라한캔만 다마셔도 손이떨리는 제가, 온더스타 디카페인 원두를 먹고 잠도잘자고! 손떨림도! 가슴두근거림도! 전혀없어서

우선 그게 너무 좋았어요~! 후기대로 처음에 원두가 정말 너무기름져서 놀랬는데 받자마자 바로 아메리카노를 내려서 친구랑 마셨는데 크레마도 잘나오고 구수한향도좋고

저도 친구도 만족스런 음료를 마실수 있었네요~ 그리고 생각못한 3가지 블렌드 원두 샘플도 함께 주셔서 감사해용!!

다음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서 받자마자 찍은 원두상태와 사진 첨부합니다. 저처럼 카페인에 민감해서 커피를 아예못드시는 분들께도 한번드셔보시라고 권하고싶어요 (너무신기해서 ㅋㅋㅋ)

그리고 다양한 블렌드 디카페인 원두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판매하고있는 원두를 로스팅했을때의 상태도 사진상으로 보여지면 더 좋을것 같구요!!

아참! 원두가 기름지다보니 그라인더로 분쇄하고나면 원두가루가 축축?해서 그라인더 청소는 자주해줘야될거같아요 ㅋㅋ;; 꼭 단점을뽑자면요!  수고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후기.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브라운백커피 2018-08-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 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저희 브라운백커피를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어 후기 작성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카페인 부작용에 관한 고민을 하셨군요. 저희도 고객님과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디카페인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저 또한 커피를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저녁 이후로는 마실 수 없어서 브라운백의 디카페인을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고객님도, 친구분도 만족하신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ㅎㅎ

    구매하신 온더스타 디카페인은 많은 고객님들이 받아보시고 당황하시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온더스타는 배전도가 가장 높은 원두이며, 콩이 까맣고 기름기가 많아 반짝반짝~ 윤기가 납니다.
    따라서 제품을 받으신 후,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셔야 더 오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더스타와 같은 기름기가 많은 원두는 전자동 머신을 사용하실 경우 고장이 날 수 있어
    사용을 추천드리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다른 고객님들을 위한 사진 첨부 또한 정말 감사합니다!
    내부적으로도 고객님의 의견을 공유하여, 앞으로 더 상세한 제품소개를 위해 개선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