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리뷰

고객 리뷰

브라운백 커피 상품을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예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니 이게 무슨일이죠?
작성자 우숙****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8-19
  • 추천 3 추천하기
  • 조회수 43

브라운백 커피를 몇년째 이용하고 있고 거의 모든 블렌드를 다 마셨어요.


심지어 프리마베라는 전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고 극찬하는 칭찬댓글까지 남겼는데.... 원두 관리 안하시나요?


제가 이제까지 받아본 커피중에 제일 맛없어요.


고춧가루 냄새가 나기도 하고 이건 뭐 전에 제가 마셨던 프리마베라 그 맛이 아니에요. 거기다 그 풍성했던 향이 다 어디로 간건가요? 원두도 제대로 안볶인거 같고....


심지어 커피 받고 첫잔을 가족 3명이서 같이 마셨는데, 다 동시에 맛없다고 이런걸 샀다고 혼났습니다. 그런데 전에 맛있던 그 원두라고 했더니 다 놀라더군요.


신맛이 너무 강하게 나는데다가 그 신맛도 맛있는 신맛도 아닙니다. 지금 원두가 바뀌어 온거 아닌지 의심이 될 정도로 맛이 너무 달라요.


브라운백 커피 맛있다고 제가 여기저기 소문도 내고 실제로 여기서 저때문에 구매하시고 저처럼 계속 꾸준히 구매하시는 분도 많으세요. 서로 원두 내려와서 나눠먹기도 하는데...


이건 정말 너무 황당할정도로 맛이 이상합니다.


제 입맛만 이상하다고 하기에 가족들 다 이상하다고 하구요. 정말 실망이네요. 원두 관리좀 철저하게 해주세요. 날씨도 이제 선선해지기 시작했는데, 날씨탓만 하기도 그렇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브라운백커피 2018-08-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우선 저희 제품을 받아보시고 실망하신 것 같아 매우 죄송스럽고 속상하네요 ㅠㅠ
    특히나 오랫동안 저희 제품 이용해주셨는데 그 실망감이 더욱 크게 느껴지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ㅠㅠ
    고객님 말씀대로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로스팅이 잘못되거나, 다른 제품이 발송되었거나
    배송하는 과정에서 산패가 되었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고객님께서 맛이 다르게 느껴지신 것이란 생각이듭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신 제품은 당연히 회수 및 교환 혹은 환불 등의 절차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다만, 혹여나 고객님께서 새로운 제품을 받아보셨을 때에도 만족하시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해당 제품의 샘플을 발송해드리고 샘플을 시음 하신 후
    교환 혹은 환불 등의 절차와 문제 제품 회수 등의 절차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회수는 택배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보셨던 박스에 담아 전달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소중한 마음 상하시지 않도록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드리고,
    다음 주문시에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