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중요] 2022년 8월부터 적용, 원두 및 일부 상품 가격 조정 안내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819
안녕하세요.
당신을 생각하는 커피, 브라운백입니다.

항상 저희 브라운백 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브라운백 커피 일부 제품 단종/가격 인상/서비스 변경 공지]에서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조정된 원두 판매가가 확정되어 다시 한번 공지를 드립니다.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 주시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원재료 및 기타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8월 1일부터 원두 및 일부 상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부 상품의 가격은 인상 되었고 추후 단종되는 단량과 상품을 고려해 일부는 인하되었습니다. 

가격 조정과 관련해 고객님께서 느끼실 부담을 모두 헤아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어려움을 나누고, 부담을 낮춰드릴 수 있도록 별도의 정책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단가 인상 일정 : 2022년 8월 1일부터
(업데이트로 인해 8월 1일 오전 12시-2시 사이에 원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품별 조정된 단가는 하단의 가격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일부 중량이 단종됨에 따라 250g, 500g 구매 시 고객 여러분들의 부담이 덜 하도록 단가를 인하한 것도 있으며 1kg 원두를 많이 사용하시는 사업자 고객분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정책을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단종 예정 원두는 곧 판매가 종료되기 때문에 아쉬워하실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인상률을 최소로 잡았으며, 
블렌드의 경우 블렌딩되는 원두의 종류가 각각 다르고 각 원두의 인상폭이 다르기 때문에 원두 간의 가격 차이가 이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브라운백 커피

1:1 상담채널톡을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 ▶︎  brownbagcoffee.channel.io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이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브라운백 커피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