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런칭] 브라운백 커피 랩, '브라질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 출시!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39

언제나 브라운백 커피와 함께 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누구나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커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브라운백 커피가 항상 고객님께 드렸던 약속, 기억하시나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한 브라운백 커피의 새로운 라인업 ‘브라운백 커피 랩(Brownbag coffee lab)’을 소개합니다!


브라운백에서는 매일 새로운 생두를 연구하고, 하루에도 몇 번씩 새로운 로스팅 방법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발견한 새로운 맛의 커피들이 과연 여러분이 좋아해주실지, 꾸준히 선보일 수 있을지요.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직접 맛을 보여드리지 않고는 판단할 수 없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브라운백만 맛보기 아쉬웠던 원두부터 생산량이 한정되어 상시 판매가 어렵다는 이유로 런칭하지 못했던 원두까지, 브라운백 커피 랩에서 선보입니다.







브라운백 커피 랩의 첫 번째 커피,

‘브라질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



고소한 맛은 계절과 세대를 불문하고 가장 폭넓게 사랑받습니다. 커피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고소하면서도 단맛을 더한 커피를 요청하셨는데요,

그래서 브라운백 커피 랩의 첫 번째 커피로 ‘브라질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를 준비했습니다.


생두 자체에서 우러나오는 너티(nutty)한 맛과 바디감을 브라운백만의 로스팅 포인트로 극대화했습니다.

바디감과 단맛, 고소한 맛을 위해 다크하게 로스팅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를 위해 산미를 약간 남겨두었습니다.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가 자랑하는 고소함과 단맛은 견과류가 가득한 초콜릿을 연상케 합니다.

평소 고소하고 단맛의 커피를 찾으셨다면,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를 꼭! 만나보세요.



◆ 브라질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링크)



여러분의 반응에 따라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는 정규 제품으로 런칭이 될 수도, 아쉬움을 남기고 한정판으로만 끝날 수도 있습니다.

브라운백 커피 랩의 제품 모두 그렇습니다.

쇼핑몰 후기부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많은 의견 남겨주세요.

브라운백 커피는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을 먹고 자라납니다. :-)







8월의 끝자락, 벨로소 레드버번 테이스티와 함께 기분 좋게 마무리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