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립스 라떼고 X 브라운백 커피 구독 상품 이용 정책 공지드립니다. (카카오 구독ON 해당 없음)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536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신을 생각하는 커피, 브라운백입니다.



브라운백 커피의 '필립스 라떼고×원두' 구독 상품을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본 이용 안내문은 카카오 구독 ON이 아닌, 2021년에 저희 브라운백 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필립스 라떼고 X 브라운백 커피 원두 정기 구독 상품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해당됩니다. 


구독 상품을 론칭한 이후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구독 상품을 이용하시면서 어떤 것들을 느끼셨는지 궁금하네요!

그간 발생한 크고 작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명확한 프로세스로 구독 상품 이용을 도와 드리고자 합니다. 


긴 안내문이지만 중요한 내용인만큼 꼭!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브라운백 커피 홈페이지 구독상품 : 필립스 라떼고& 원두 정기 배송 이용 정책 안내] 

* 카카오 구독ON 고객님은 홈페이지 구독 상품 이용 고객에 해당되지 않으며 계약사항 및 안내 문자,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구분변경전변경후
원두 변경- 원두 1회 변경 가능
- 원두 변경 시에는 재신청 및 결제일을 다시 설정해야하기 때문에 구독 종료일(마지막 결제일)이 달라질 수 있음
구독 기간에 따라 연 당 1회씩 원두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 36개월 구독 =3번, 60개월 구독 = 5번

* 지금까지 변경하신 횟수를 포함해 카운트됩니다.
* 원두는 해당 구독 상품의 옵션 내에서만 선택 가능합니다.
* 원두 변경 시에는 재신청 및 결제일을 다시 설정해야하기 때문에 구독 종료일(마지막 결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시작일 / 주기 변경
- 홀딩X 
-배송 시작일이나 배송 주기 변경 X
홀딩 불가능, 배송 예정일에 상품 수령이 어려우신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시면 일회성으로 다른 날짜에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단, 다음 회차 발송 예정일 전 날짜까지) 

-1회차 이상 결제 이후에는 정기배송 관리에서 다음 배송 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게 되어 있으나 해당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시작일을 임의로 변경하시면 구독 상품 회차와 결제 관리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정이 있으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매월 1회씩 배송되는 정기배송 상품이며, 배송 주기 변경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납 / 연체- 미납 시 해당 회차 주문서 누락, 
원두 발송 X
미납된 횟수만큼 계약 종료일 연장
- 미납 발생 시 해당 회차의 주문서는 누락되며 종료일은 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종료일은 처음 결제일 기준으로 유지되며, 원두를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종료 일자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원두변경 안내 참고).

- 미납 발생 시 아래
3회 이하 미납 : 미납으로 발생한 남은 커피 머신 비용은 
구독 종료일에 일괄 청구됩니다.
4회 이상 미납 : 
강제 구독 해지 처리되며 미납으로 발생한 커피 머신 비용 총합과 남은 커피 머신 비용 총합은 구독 해지일에 일괄 청구됩니다. 

* 결제 전에 미리 결제 취소 요청을 해주셨던 고객님은 요청해 주셨던 종료일로 적용됩니다.

*결제 하루 전 결제 예정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며 미납일 경우 원두가 발송되지 않고 있습니다.
연체- 미납 시 해당 회차 주문서 누락, 원두 발송 X
누락된 횟수만큼 계약 종료일 연장
- 연체 3회 초과, 4회 이상 발생 시부터 구독 해지 및 종료 처리되며 남은 회차만큼의 머신 금액과 미납된 회차의 머신 금액이 합산되어 일괄 청구됩니다. (중도 해지기 때문에 이용 시 받은 사은품이나 혜택이 있다면 함께 청구) 


*결제 하루 전 결제 예정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며 미납일 경우 원두가 발송되지 않고 있습니다.
중도 해지 / 해지- 중도 해지 시: 남은 회차만큼의 커피 머신 값 + 제공 받은 사은품과 혜택 비용 일괄 청구- 중도 해지 시: 남은 회차만큼의 커피 머신 값 + 제공 받은 사은품과 혜택 비용 일괄 청구 (동일) , 이용 중 미납 건이 있을 경우 해지 시 함께 청구됩니다.

-만료 해지 시 : 종료일 2~3일 이내 해지 처리 (평일 기준)되며, 미납건이 있을 경우 해지 시 함께 청구됩니다.



해당 구독상품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께 문자로 연체 횟수와 원두 변경 횟수를 5/26(목)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이미 4회 이상 연체된 일부 고객님은 다음 달에도 미납이 발생할 경우 중도 해지 처리 및 위약금이 청구될 것이며,  다음달(6월) 부터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하게 되실 경우 그간 누락된 회차는 계약 종료일에 일괄 청구됩니다.



FAQ


1.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원두를 못 받았는데 다시 결제할 수 있을까요?

- 시스템상 재결제가 어려움으로 해당 회차는 누락(미납)되며 원두는 따로 구매해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일 1일 전에 결제 안내 문자가 발송되니 미리 카드 결제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2. 결제하는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하시다면, 마이쇼핑(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 > '결제카드 변경하기'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3. 잠시 원두 배송을 중단하고 싶은데 홀딩이 될까요?

-아쉽게도 일정 기간 동안 홀딩 할 수 있는 기능은 없으나 사정이 있어 일회성으로 원두를 받지 못하실 경우에는 상담 채널톡을 통해 말씀해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4. 해지 시 일괄 청구되는 금액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 무통장 입금 / 카드 결제로 가능하며 브라운백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결제창을 이용해 결제해 드립니다. 카드 결제 시 할부 가능합니다.




긴 안내문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브라운백 커피를 믿고 구독해 주신 모든 분께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조치이니,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상담 채널톡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채널톡 링크 : brownbagcoffee.channel.io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