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브라운백에 대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페에서 쓸 원두를 찾고 있습니다. 카페용 원두를 추천해주세요.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497

브라운백 커피를 이용하는 카페 점주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제품은 레트로, 에버스윗, 테라, 탱고, 온더스타입니다.




- 레트로: 신맛이 거의 없는 브라운백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구수한 맛과 향이 특징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에버스윗: 원두 고유의 단맛이 특징인 블렌드입니다. 처음 마신 순간 잠깐 산미가 느껴지는 듯하지만, 곧 흑설탕 같은 단맛과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테라: 묵직한 바디감과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인 블렌드입니다. 우유와도 잘 어우러져 카페라떼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 탱고: 진하고 묵직한 맛의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블렌드입니다. 진하고 쌉쌀한 맛과 후미의 단맛이 특징입니다.


- 온더스타: 다크 로스팅 블렌드로, 진한 맛과 쌉쌀한 맛이 특징입니다. 탱고보다 묵직한 바디감과 진한 쌉쌀한 맛을 자랑합니다. 평소 스타벅스 스타일의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카페를 찾는 고객층이나 매장의 콘셉트에 따라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은 다를 수 있으니 샘플을 먼저 맛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친구(@브라운백커피)와 고객센터(1644-1530), 질문게시판 등을 통해  커피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샘플 구매하러 가기

◆ 카카오톡으로 원두 상담받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