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브라운백에 대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커피팩토리 전자동 커피 머신] 머신 미작동 시 간단한 조치 방법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72

갑자기 머신이 작동하지 않아 당황하셨죠?

오류 메시지와 해결방법을 간단하게 안내드립니다.



아래는 이미지는 전자동 머신(왼쪽)과 머신의 메인 화면(오른쪽)입니다.



하지만 메인 화면이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다면 아래 아이콘을 확인해주세요.



커피머신에 연결된 물통의 물이 부족할 때 뜨는 물 부족 아이콘입니다.

⇒ 머신 뒤편에 꽂혀있는 물통에 물을 채워주세요.

 

커피머신의 원두통에 담긴 원두가 부족할 때 뜨는 원두 부족 아이콘입니다.

⇒ 머신 상단의 원두통에 원두를 넣어주세요.


커피 추출에 관련된 브루어가 잘못 꽂혀있을 때 뜨는 아이콘입니다.

⇒ 머신 우측 문을 열어 브루어를 다시 꽂아주세요.


머신 내부의 넉박스가 잘못 꽂혀있거나 기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뜨는 아이콘입니다.

⇒ 머신 우측 문을 열어 넉박스를 다시 꽂아주세요.


머신 오른쪽 문이 열렸을 때 뜨는 아이콘입니다.

⇒ 머신 우측에 있는 문을 닫아주세요.



이외에도 커피머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라운백 고객센터(1644-153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브라운백커피)로 연락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