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브라운백에 대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커피팩토리 전자동 커피 머신] 머신 A/S 안내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5

Q. 무상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무상 A/S 기간은 1년이나, 내부 부품 교체 필요시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방문 수리가 가능한가요?

A. 제품 문제 발생시 제품은 A/S 센터에서 수리되며, 방문 수리는 불가합니다.

 

Q.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 문제 발생시 A/S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커피팩토리 머신 제조사 블루드롭 직통번호 (010-4205-868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A/S 접수 후, '선불 택배''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280번길 4'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A/S가 완료된 머신은 제조사 측에서 선불 택배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3) 택배를 보내실 때는 머신 파손 방지를 위해 커피팩토리 포장 박스에 완충제와 함께 포장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박스에 완충제 없이 포장해 머신이 파손된 경우, 수리가 불가능하며 파손에 대해 브라운백 커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고객님께서 A/S센터에 머신을 보내시면 수리가 시작됩니다.

 

Q. 수리가 끝난 머신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수리된 머신을 받으시는 데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7~10일이 소요됩니다. (일정 변동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