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리뷰

고객 리뷰

브라운백 커피 상품을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예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매우매우 실망입니다
작성자 서승****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7-18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137

저번에 마인(1kg) 구입해서 마셔보고 나쁘지않아서 이번에는 테라(1kg)구입했다가 대실망입니다.

집에서 머신으로 샷을 뽑으면 쫀득하지않고 콸콸 쏟아지는게, 전형적으로 오래된 원두 사용시 나타나는 증상이네요.

이곳 사이트 읽어보니 주문과 동시에 로스팅해서 보내준다는 문구가 없는걸 이제봤네요 ㅋㅋ 원두는 정말 신선도가 생명인데.

1kg중 도저히 절반도 못먹고 쓰레기통으로 갈거같습니다. 브라운백 광고만 요란하게하지말고 기본에 좀 충실하세요. 마지막 충고드리고 갑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브라운백커피 2018-07-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답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가 발송해드린 테라 제품을 드셔보시고 실망하셨다니 매우 속상하네요 T^T
    제가 고객님의 입장이었다고 하더라도 매우 화가나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오해해주신 부분이 있으신 것 같아 생산 시스템에 대해 안내드리자면,
    현재 저희는 오전 8시 이전까지 주문해주신 건들에 대해 당일 로스팅한 원두 혹은 길어야 3일 이내에
    생산된 원두들을 블렌딩, 소분, 분쇄 등의 생산과정을 거쳐 당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3일이 지난 원두들은 모두 폐기처분하고 있으며, 원두 소진량이 빠른편이라 폐기를 하는 원두양
    자체도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사실 오래된 원두를 보내드리기 조차 어려운 상황이구요 T^T
    그렇기에 어떠한 부분에서 고객님께서 오래된 원두를 받았다고 느끼시게 되었는지
    확인하고 새롭게 로스팅한 제품을 발송해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담당자가 오후에 전화 한 번 더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께 실망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다음 주문시에는 꼭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