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리뷰

고객 리뷰

브라운백 커피 상품을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예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계속 구매해요~~
작성자 김주****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7-29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59

스마트폰 구매가 계속 에러창이 떠서 구매를 며칠 못하고 있다가

결국에는 홀빈 애기 주먹만큼 남아서야 노트북켜고 주문하네요^^;

샘플여러가지 먹어보고 여러사람에게 시음도해보고 가성비 갑으로 선택하게되었어요~

신맛를 선호하지않는 제취향대로 손님 취향까지 바꿔드렸네요^^

크레마가 풍부해서 좋고요~ 쓴맛과 고소함의 여운이 너무 좋아요~

첨 구매할때는 글라인더가 배송이 안되터라 에스프레소로 받아서 사용했다가

그다음에는 홀빈으로 받았는데  맛이 달라 깜짝 놀랐어요  .. 너무 쓰더라고요 ㅠㅠ

근데 바리스타분에게   알아보니  강배전일경우 로스팅후 2~3일 후는 지나야 제대로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맛과 향 너무 좋아요~

근데 왜 스마트폰으로 계속 에러창이 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브라운백커피 2018-08-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고객님께서 탱고를 맛보시고 손님의 취향까지 바꿔드리실 정도로
    만족해주셔서 너무너무 뿌듯하네요 >_<
    다만, 말씀해주신대로 강배전 제품은 시간이 조금 지나야 풍부한 맛이
    더 느껴질 수 있는데요, 만약 숙성을 하셨는데도 쓴 맛이 강하게 유지된다면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설명을 듣고 잘못된 제품이 발송되었다는
    판단이 되면 교환 등의 추가적인 절차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또한, 말씀해주신 스마트폰 구매는 전화상으로 확인했던대로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D 이번에는 다행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혹시라도 다음에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바로
    저희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최근 날씨가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운데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매일매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